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볼 것 많네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예전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전에는 무료로 만화를 보는 곳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무료만화를 보려면 스포츠신문을 찾아 봤습니다. 스포츠 신문을 보면 먼저 야구 뉴스를 보고 그 다음으로 보는 것이 무료운세이고 마지막으로 무료만화를 보고는 했습니다. 스포츠서울,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거의 모든 무료만화를 학교 도서관에서 봤었습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웹툰이나 여러가지 전자도서관 등에서 무료로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보던 묵직한 연재 만화가 가끔은 그리워질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포츠 신문의 홈페이지를 뒤져 봤더니 스포츠조선에 그동안 연재했던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더군요. 괜찮은 만화가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만화를 보는 방법은 그냥 스포츠조선 홈페이지에 가서 만화섹션을 클릭한 다음 보고 싶은 만화를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만화 한 페이지씩 넘어가게 됩니다. 다만 양옆 사이드바와 아래쪽에 광고가 붙어 있어서 약간 눈에 거슬립니다. 


현재 볼 수 있는 연재 및 완결된 만화 종류

▲ 현재 연재 중인 만화는 잿빛항구, 천하괴물, 흑 이라는 만화이며 아직 완결되지 않고 연재 진행 중입니다.


 
▲ 만화들을 스크린 캡쳐하다가 귀찮아서 그만 두었습니다. 위의 캡쳐 외에도 무척 많은 만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만화들은 매월 1일과 15일에 새로운 만화로 업데이트 됩니다. 업데이트 되는 만화 작가로는 고행석, 김성모, 박원빈, 이재학, 조명운, 천제황, 황재, 강촌, 묵검향, 오일룡 등 정말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단한 만화가 들입니다.

오늘은 스포츠조선 무료만화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LIFE/기타 다른 글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