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강좌 및 기타

파워포인트로 광고 디자인에 도전해보자 (4) ppt 파일첨부

반응형

오늘도 신문 광고를 하나 따라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오늘은 무척 쉬운 쉬운 내용이라서 금방 만들어 지네요.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는 내용인데 요즘은 이런 광고도 신문에 나오는 군요.

   

완성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래의 신문광고 내용은 그 아래 화면입니다.



원형 도형 두개로 아주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너무 쉬운 내용이라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설명 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를 열고 빈 화면으로 만든 다음 도형 메뉴를 선택하시고 원모양을 선택합니다.

   

Ctrl+Shift+드래그를 하여 정원을 하나 만듭니다. 그리고 "도형윤곽선"은 없음으로 하시고 "도형 채우기"메뉴에서 주황색 비슷한 색깔로 채워 넣으세요.

   

다시 그위에 도형을 좀더 크게 하나 더 그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도형채우기"에서 "없음"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도형 윤곽선"에서 두께를 4pt정도로 하시고 선의 종류는 점선 또는 파선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시겠죠.. 보시는 것처럼 완성입니다. 이제 문자만 집어 넣으면 되겠네요.

   

   



저는 나눔명조 45포인트 정도를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쓰시면 되겠습니다.


약간의 응용을 하여 위와 같이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점선 원을 좀 작게 만들고, 배경의 원에다 "도형채우기" / "그림"을 선택한 후 가죽무늬 그림을 집어 넣었습니다.

또한 점선의 모양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삽입/도형/선..중에서 자유형 을 선택하시고 자유로게 점선을 그리셔도 됩니다.

   



중국인유치광고.pptx


ppt 파일은 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