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템플릿,테마,배경

무료 PPT 템플릿 (파워포인트 테마, 도형 다운로드) - 도형, 차트, 다이아그램

반응형

안녕하세요. Vanxy 입니다.

참 오랜만에 뵙습니다. 요즘 하는 일들이 많아서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어떤 서류나 보고자료를 만들만서 많이 사용하는 챠트(Chart)나 다이어그램(Diagram)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그동안 만들어본 것들을 한 파일에 모아 보았는데 양이 얼마 안되네요. 저작권 때문에 내가 직접 만들어 본 것만 올려야 해서 그렇습니다.

 

 

도형들 만들기.pptx

 

얼마 안되지만 사용하시는데 필요하시다면 자유롭게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위와 같이 다섯가지의 색상을 기본 테마로 지정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Powerpoint로 뭘 만들어 보려고 하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필요한 챠트나 도형 또는 아이콘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그때 그때 볼때마다 저장해 두면 나중에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형이나 아이콘등 괜찮은 것들이 있으면 적게나마 올려볼 생각입니다.

아이콘은 플래티콘 사이트나 구글 매테리얼 아이콘을 사용하시면 웬만한 것들은 있을 것입니다.



 

 

 

 

 

 

대충 위와 같이 19개 정도의 슬라이드입니다. 인터넷 여기 저기 있는 것들을 보고 따라서 만들어 본 것입니다. 누구나 만들수 있는 정도의 것이지만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한두개를 제외하고는 수정하여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수정하여 사용하세요.

 

아래 화면은 슬라이드별로 캡쳐해본 것입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윗쪽에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환절기에 건강히세요.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