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

유튜브 고화질 영상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및 프로그램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보면 대부분 720p 이하의 화질로만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1080p 화질로 받으려고 하면 영상 따로 받고, 음성 따로 받고 해서 받은 파일들을 합쳐야 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1080p의 화질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영상과 음성이 합쳐져서 받아지니 편하고 좋네요.

 

그리고 영상+음악, mp3, 오디오 등을 각각 따로 받을 수도 있어서, 음악 만 따로 받을 경우에 유용합니다. 2022.02.07일 현재 잘 작동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시 주의할 점

소개해 드리는 홈페이지에서 영상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광고 페이지로 새로운 탭이 생기고 광고 페이지로 자동 이동합니다. 이곳에도 무슨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아무것도 클릭하지는 마세요.

 

상단의 브라우저 탭을 보면 새로 생긴 광고 탭 말고 원래의 페이지로 가면 "다운로드 버튼"이 생겨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홈페이지 : https://www.y2mate.com/kr/

 

YouTube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 다운로드

PC,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 용 YouTube에서 비디오,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모든 비디오 형식을 다운로드 지원 : YouTube에서 Mp4, Mp3, 3GP, webm, hd videos

www.y2mate.com

 

해당 홈페이지로 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유튜브 주소를 넣는 곳이 있습니다. 유튜브 주소를 copy 한 후에 이곳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유튜브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아래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광고페이지가 새로운 탭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광고페이지가 안뜰 수도 있음). 그 광고 페이지는 무시하고 원래의 탭으로 다시 와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사이트

 

그리고 위와 같이 무슨 권한을 요청한다는 작은 박스가 뜨면 그냥 "차단" 눌러 주세요.

 

유튜브 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 위와 같은 다운로드 박스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Download.mp4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을 이용한 다운로드

온라인 사이트가 아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4K Video Downloader을 이용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등 악성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지 않아서 안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유료이나 무료버전을 사용해도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한꺼번에 수십개씩 영상을 받지

않는 다면 무료버전도 별로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곳 : https://www.4kdownload.com/ko/

 

4K Download –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PC와 Mac, Linux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적인 플랫폼에 모두 적합합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다운받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보세요!

www.4kdownload.com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4K Video Downloader

위와 같이 해당 홈페이지에 가서 다운로드하면 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은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많이 나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도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이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하지만 외부에 나와 있거나 PC방 같은 곳에서 갑자기 한두 개의 영상만 받을 때는 위의 사이트에 가서 받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포스팅 로고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