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

(25)
휴일지킴이약국으로 연중무휴 24시약국 빨리 검색하세요. 일요일이나 법정 공휴일은 주변 약국이나 병원들이 거의 대부분 쉬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이 아픈 것이 때를 가려서 아프지 않죠. 특히 집에 유아나 어린이가 갑자기 열이 나거나 아프게 되면 월요일까지 기다릴 수가 없을 정도로 마음이 급해집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미리 휴일에 영업하는 약국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오늘은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말이나 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영업을 하는 약국을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24시약국을 검색하는 방법도 같이 소개해 드릴테니 한밤중에 갑작스럽게 몸이 이상이 생기거나 아플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한밤중에 갑자기 아플때는 가급적이면 가까운 병원 응급실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잠깐 제 경험담을 소개..
대법원나의사건검색 조회를 쉽게 하는 방법과 설명 안녕하세요. 월드컵 시즌에 장마까지 겹쳐서 자영업자들은 장사가 잘 안될 것 같습니다. 치킨 장사는 빼고요. 자영업을 하다 보면 자칫 여러가지 사건에 연루될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법원에서 공시송달 우편물이 오면 많이 당황스러워서 어쩔 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건에 따라 주변에 물어볼 수도 없는 경우도 많고 참 답답한 경우가 있습니다. 법원 갈일이 있으면 안되시겠지만 불가피하게 사건에 관련되어 졌다면 대법원나의사건검색 사이트를 통해 사건의 진행상황을 간단히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에 대해 알아 보도옥 하겠습니다. 대법원나의사건검색 사이트 찾는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대법원나의사건검색"이라고 치시면 바로 나옵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검색하여 나의 사건검색-대법원을 클릭하여 대법원 나의사..
국세청 홈텍스의 국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 자세히 안내함 자영업자든 직장인이든 세금과 관련된 상식을 약간씩 알고 있으면 실생활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세금관련 증명서를 인터넷에서 발급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민원 증명서들을 무료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납세증명서도 무료로 발급됩니다. 대출을 하거나 직장에 취업하거나 국외로 여행을 가는 경우에도 가끔은 국세 납세증명서를 제출해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체납자를 가려내서 불이익을 주기 위해 그러는 것이죠. 세금을 체납하게 되면 각종 압류가 진행되고 자동차 번호판을 떼가기도 하고 등기부등본과 같은 공적장부에 체납압류사실이 드러나게 되어 주택을 임대차하는 것도 힘들어 집니다. 그리고 가장 무서운 것이 가산세입니다. 국세를 체납하게 되면 납부 불성실 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휴대폰 인증 포함) 저번에 인스타그램 pc버전 설치방법을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는 방법과 약간의 사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계인이 사용하는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가지가 많이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카카오톡 때문에 업무가 안된다며 방화벽을 이용해서 차단해버리는 곳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곳은 카톡을 이용해 업무를 처리하는 곳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회의할려고 모이는 시간 조차 아까우니 단톡방으로 모여서 회의를 한다든지 하는 것들이죠. 그런데 단톡방 업무 회의 같은 경우 타이핑이 느리면 회의 자체가 안됩니다. 휴대폰 화면에서 손가락으로 글을 쓰는 것은 너무 불편하죠. 하고 싶은말을 다 할 수도 ..
초파리 없애는법 그리고 생기는 이유와 예방법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날파리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집에 과일을 며칠만 놔두면 초파리가 자연발생적으로 생기네요. 이게 대체 어디서 들어오는 걸까요? 온 집안이 방충망으로 완전히 차단 되어 있는데 말이요. 여름 철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인 이 초파리 잡는 방법에 대새처 알아 보기로 하겠습니다. 날파리가 생기는 이유날파리들은 단맛과 신맛을 아주 좋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Km 밖에서도 신맛 냄새가 나면 귀신같이 알아 채고서 어김없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특히 바나나와 포도는 날파리가 아주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화장실에는 날개가 큰 날파리가 자주 목격됩니다. 이 놈은 습기를 좋아 한다고 하는 군요. 습하고 적정한 온도만 갖춰지면 겨울철에도 생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실 날파리는 미관상에도 좋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