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디자인소스

40만개 무료 이미지가 있는 사이트 [Stock.xchng]

반응형


[Photo By Caboco

블로그나 사이트를 꾸미려면 여러가지의 이미지가 필요하죠. 그래서 인터넷의 무료이미지 사이트를 검색해보면 참 많이 나옵니다. 고화질의 퀄리티있는 사진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분류가 잘되어있어 쉽게 찾을 수 있고 고품질의 이미지가 많은 Stock.Xchng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tock.Xchng 바로가기


Stock.Xchng는 아래의 그림처럼 부문별로 구분을 해놓아서 필요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왼쪽의 박스를 이용하여 키워드 검색을 하셔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오른쪽의 통계박스를 보니 오늘 현재 이미지 갯수가 396878개 이네요.


그리고 아래의 그림처럼 다운로드 많은순으로 검색, 코멘트 많은 순으로 검색, 최근일자별로 검색 등 다양하게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텍스쳐를 선택해서 검색해보니 아래 그림처럼 쭉 나옵니다. 마우스를 썸네일 이미지 위에 올려놓으면 이미지가 확대되어 표시됩니다. 썸네일 이미지 하단에는 제작자,크기,다운로드횟수,코멘트수 등이 나오네요.


Stock.Xchng는 무료이미지 사이트지만 사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무료 회원가입폼을 작성합니다. 대략 1분정도 걸리네요. 회원가입이 끝나면 고화질의 퀄리티있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들은 Stock.Xchng에서 구할 수 있는 이미지를 몇개만 다운로드 해서 예시로 올려드린 겁니다.

[Photo By Caboco]


[Photo By spekulator]


[Photo By RAWKU5]


[Photo By  iprole]


[Photo By Krits]



[Photo By Kaniths]

그동안 주로 Flickr의 이미지를 많이 이용했는데 이곳의 이미지가 품질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합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블로그 사이즈에 맞춰서 모두 리사이즈 했습니다. 원본은 매우 큰 이미지들 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이만... By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