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여기서 간단히 설치하세요.

반응형
개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프린터는 삼성 프린터와 HP 프린터 입니다. 그런데 기업에서는 예전부터 후지제록스 프린터를 많이 사용 합니다. 제록스 복사기가 기업 시장을 거의 전부 차지하던 것이 지금까지 계속 이어져 오는 것 같습니다. 제록스 복사기가 후지제록스 복합기로 진화하면서 기업체 프린터 시장을 상당히 점유하게 되었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제록스 프린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는 것이 가장 빨리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방법이나 설치 방법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아래를 보면서 차근차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 후지제록스 고객센터 다운로드 홈페이지를 보면 위와 같이 제품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복합기도 위의 화면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명을 알고 계신다면 위 화면의 검색창에다 제품명을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누르면 보다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 제품 선택이 끝나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윈도우10, 윈도우7 등의 운영체제와 64bit 인지 32bit 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을 합니다.
 
최신 버전은 화면의 가장 상단에 있는 것이므로 제일 윗쪽에 나오는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프린터 드라이버가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자동 설치가 됩니다. 설치과정은 계속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중간에 신경써야하는 부분은 한군데 있습니다.
 
▲ 프린터 연결방법을 묻는 화면이 나오는데 컴퓨터와 프린터가 직접 선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USB를 선택하시고, 무선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다면 무선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때 프린터는 반드시 켜져 있어야 합니다.
 
 
프린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먼저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하시고, 프린터가 켜져 있는지도 확인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프린터도 전원을 OFF 했다가 다시 켭니다. 마지막 방법은 프린터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