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포토샵 관련

온라인 무료 포토샵 사이트 - 추천 사이트

반응형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포토샵을 많이 이용하는 분이라면 이 사이트가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다른 컴퓨터에서 포토샵과 똑 같은 인터페이스로 사진이나 그림을 편집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포토 편집 사이트로 유명한 것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용방법이 모두 제각각이어서 사용방법 익히다 날새는 지경입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포토피아라는 사이트는 사용방법을 익힐 필요가 없네요.

물론 포토샵을 사용할 줄 아시는 분에게만 적용되는 말이지만 이 사이트는 포토샵과 인터페이스가 모두 같습니다. 물론 온라인 사이트이다보니 포토샵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너무 친숙한 화면이어서 금방 사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단축키도 포토샵과 같게 만들어 놓은 사이트입니다.

포토샵과 똑같이 생긴 포토피아 

위의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왼쪽의 툴박스나 오른쪽의 레이어 박스 또는 상단의 파일메뉴 등이 모두 포토샵과 똑 같습니다. 

오른쪽 레이어박스에서 눈을 끄니 배경이 없어지고 눈사람 레이어 선택후에 마우스로 이동하니까 눈사람이 이동 하는군요. 사용이 편리합니다. 레이어 마스크 작업도 해봤는데 레이어 마스크 작업도 잘 되네요. 이거 꽤 괜찮은 사이트네요.

PC에 있는 PSD 파일을 열어 봤는데 사이트에서 바로 열리는 군요. 급할때 포토샵이 설치되지 않는 곳에서도 인터넷만 되면 대략적인 작업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포토샵을 이용할줄 아는 분 또는 포토샵을 아무것도 모르는 분이 기초적인 포토샵의 툴을 익히기에 괜찮은 사이트인 포토피아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