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

[무료이미지] 무제한적으로 이용가능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Pixabay

반응형

블로그나 웹페이지에서 무심코 사용하는 사진이나 그림 때문에 어느날 갑자기 소송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들이 돈을 벌기위해서 매일같이 인터넷을 뒤지고 있는 상황이니 우리 모두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저작권과 관계없는 완전 무료이미지만 올리는 사이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ixabay 바로가기


Pixabay란 사이트인데 아마도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 올라오는 거의 모든 이미지의 라이센스가 CC0 입니다.(스폰서 이미지는 제외)
CC0는 복제,배포,수정,상업적이용등이 모두 가능한 무제한적인 이용이 가능한 라이센스입니다. 또한 Pixabay의 무료이미지들의 퀄리티 또한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검색은 키워드 검색, 작가별 검색, 최신 이미지 검색, 인기순 이미지 검색 등이 모두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며 비회원일 경우 다운받을때 코드이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간단히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는 즉시 다운로드 됩니다.
또한 한글로 검색이 가능해서 무척 편리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이미지를 검색한 후 해당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버튼이 나옵니다.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Pixabay에서 검색해본 이미지들 입니다. 사진이미지외에도 일러스트 이미지도 상당히 됩니다. 홈페이지에는 약30만장의 무료 이미지가 있다고 나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