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및 초간단 설치방법

반응형
디스코드는 보통 게임 채팅할 때 사용하는 음성용 채팅 소프트웨어로서 게임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음성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저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하는 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을 팀별로 대전 하는 경우에는 필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메신저로 스카이프와 팀스피크가 있는데 디스코드의 제작진은 이러한 메신저들을 압도할 만한 장점이 있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무료이면서 암호코드로 보안을 최적화 시킨 음성 메신저로서 디스코드는 아주 훌륭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전세계 사용자수만 해도 1억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활성이용자가 2500만명 정도 된다고 하니 대단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를 첨부하여 디스코드를 다운로드 받고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 화면에서 보듯이 윈도우 OS의 경우에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맥이나 안드로이드 휴대폰, 아이폰은 아래쪽을 메뉴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계정이 있으시면 바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없다면 아래쪽 붉은색 박스의 가입하기를 선택하셔서 가입하면 됩니다. 이메일주소와 사용자명,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을 완료화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주황색 화면은 방금 전에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인증용 메일을 보냈으니 인증해달라는 말입니다. 자신의 이메일을 확인해서 클릭하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가끔 메일이 늦게 오거나 안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위 화면의 주황색 버튼으로 된 resend를 눌러 주시면 메일을 다시 보내 줍니다. 원래 제일 첫 화면에 디스코드 서버를 추가할 거냐고 묻는 화면이 있는데 그냥 스킵했습니다.

이 다음부터는 여러 블로거들이 사용법을 올려 두었으니 검색해서 사용법을 알아 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계정을 연동 하거나 친구를 추가하거나 하는 방법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친구들과 같은 음악을 듣고 싶다면 디스코드 노래봇을 추가하면 됩니다. 디스코드 노래봇을 추가하기 위한 링크도 아래에 같이 올려 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디스코드 봇들이 있는데 인기 순으로 정렬되어 있네요. 

이상으로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페이지와 간단한 설치 가입방법을 알려드렸으며 디스코드 노래봇 페이지도 같이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