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대형마트 휴무일 전부 확인 (이마트,홈플러스,코스트코,롯데마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형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대형마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크게 4가지 정도 있습니다. 농협 하나로 마트도 있기는 한데 이것은 따로 검색해서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주말이나 추석, 설날 등 공휴일에 대형마트들이 휴무일인지 아닌지를 각 마트별로 검색하시는 것 보다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에서 한꺼번에 조회해 보시는 것이 시간도 절약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의 링크는 아래쪽에 달아 두었습니다.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로 해 두셨다가 필요할 때 방문하면 좋은데요. 이 사이트 이름은 마트데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마트들의 매월별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안내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위 화면은 이마트 은평점의 휴무일을 검색해본 결과 나온 화면입니다. 보시다시피 전국의 모든 지점의 휴무일 정보를 바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와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구글맵스 정보도 같이 제공하고 있어 자가용으로 찾아갈때도 편합니다. 주차정보도 같이 제공하고 있는데 상품구매 1만원 이상시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시 2시간 무료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안내하고 있으니 사고 싶은 물건이 해당 마트에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그때 그때 마트 휴무일을 찾지 마시고 이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위의 화면에서 보듯이 홈플러스 가양점의 휴무일이 표시 되는데 단순히 대형마트의 전체적인 정기 휴무일이 아니라 전국 모든 지점의 휴무일이 검색되고 표시됩니다.


오늘은 대형마트 휴무일에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