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dll 파일을 찾으세요? 이곳으로 가세요.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수 많은 오류와 error를 마주 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만나는 오류가 바로 dll 오류입니다. 대부분의 dll 오류들은 어떤 어떤 dll 파일이 없다는 내용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 내용이지요. The program can't start because MSVCP140.dll is missing from your computer. Try reinstalling the program to fix this problem.

정말로 많은 종류의 dll 파일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오류를 쏟아냅니다. 요즘 대표적으로 많이 오류를 내는 dll 파일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xinput1_3.dll, msvcp140.dll, msvcp120.dll, d3dx9_43.dll, vcruntime140.dll, vb6ko.dll, msvcr100.dll, msvcr120.dll, steam_api64.dll 등등



모든 DLL파일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

그래서 오늘은 모든 DLL 파일을 찾아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꼭 즐겨찾기 해놓으셨다가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찾아서 다운로드 하세요.  (DLLme)

위 사이트로 가셔서 오른쪽에 있는 Search .Dll Files에 원하는 dll 파일의 이름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찾아 줍니다. 

시험 삼아서 msvcp140.dll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일단 첫화면의 검색창에 msvcp140.dll을 입력하고 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관련된 dll 파일이 나옵니다. msvcp140.dll, msvcp140d.dll, msvcp140_app.dll 입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msvcp140.dll 이므로 이것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파일의 버전 정보와 제조회사 크기 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에 파란색으로 다운로드 msvcp140.dll 막대가 보입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이 Dll 파일이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 되는 것입니다.

dll 오류가 발생하면 한번쯤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아볼만한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Dllme라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이트의 링크는 위쪽에 달아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