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현지사 화재관련 소상공인 사업자 및 법인 피해 보상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벗나무에서 꽃망울이 몽글몽글한게 다음 주 정도되면 벗꽃이 멋지게 필 것 같습니다. 이제 봄도 되었으니 돈을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오늘 돈이 될만한 것을 찾다가 괜찮은 것을 찾았습니다.

저는 서울 은평구에서 조그만 자영업을 하고 있는데 지난 KT 충정로 아현빌딩 화재 당시 전화가 불통되어 불편한 점이 아주 많았습니다. 그리고 매출에도 소소하게나마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피해구제를 해주려나 하는 마음에 KT 홈페이지에 접속해 봤더니 피해구제 신청을 접수 받고 있네요. 
확실치 않은 뜬 소문에 따르면 1일당 최소 20만원 정도는 피해보상을 해준다는 말이 있어서 저도 신청을 했습니다.


KT 화재 피해보상 신청방법

대상 : KT 아현지사 관할 구역내의 KT 유선전화, 인터넷 가입자 중 연매출 30억원 이하의 소상공인
접수처 : KT 홈페이지 ( kt.com )
접수기한 : ~ 2019.05.05일 까지
준비물 : 사업자등록증 사진, 예금 계좌 사진 (jpg파일)


위의 그림과 같이 kt 홈페이지 하단에 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소상공인 피해사실 온라인 접수 창이 나타납니다. 따로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이 해당하는 사항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개인사업자 이므로 왼쪽에 있는 개인사업자 신청/조회 박스를 클릭했습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인증을 하고나면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가 설치된 장소, 피해금액 등을 묻는 항목이 나옵니다. 그리고 사업자등록증 사진과 예금통장 사진을 올리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렇게 입력하고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접수 됩니다. 제가 접수해봤는데 시간이 5분정도 뿐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자신이 적은 피해금액을 모두 보상해 준다는 것은 아니고 KT에서 국세청 자료를 검토한 후에 이에 상응하는 피해 금액을 정해준다고 합니다. 경미한 피해라도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시간 나실 때 신청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전화번호가 카드결제용 번호라면 확실히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KT 화재 관련 소상공인 피해 보상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5월5일까지니까 미루지말고 신청하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LIFE/일상 다른 글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