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포인트/템플릿,테마,배경

파워포인트 막대그래프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이 입동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더워서 반팔을 입고 다녔는데 이제는 쌀쌀해서 밖에 나가기 싫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럴때는 감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도 파워포인트로 이것 저것 만들어보다가 유튜브에서 만드는 것을 보고 따라 만들어 봤는데 필요할 때 사용하면 나름 괜찮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사실 이런 ppt 도형들은 많이 모아놨다가 필요할 때 가져다 사용하면 시간을 좀 줄일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파워포인트 도형들을 엄청 많이 만들어놨는데 정작 필요할 때는 찾다가 실패해서 결국 그냥 만드느라 시간을 허비합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올려 놓으면 어디 도망가지 않으니까 여기에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거의 쓸데없는 것들이 많지만 막상 만들려면 시간이 걸리거든요.



위와 같은 막대그래프를 만들어 봤습니다. 애니메이션은 구글링을 해보면 적용하는 방법이 무지 많이 나와 있으니 검색해보세요.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면서 좀 깨져서 부드럽게 애니메이션이 되지 않은 것 처럼 보이네요.




다운로드할 파일은 아래쪽에 올려 두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파일 내부에 만드는 과정을 적어 놓긴했는데 좀 성의없이 적어 두어서 별 도움은 안될 것 같습니다. 파일을 올리면서 지우기도 좀 그렇고 해서 그냥 같이 올렸습니다.








그림자비치는 막대그래프 만들기.pptx


위의 만드는 과정은 거의 저 혼자만 알아 들을 수 있게 적어 놓은 것이라서 좀 그렇네요... pptx 파일은 바로 위에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