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타

구글 광고 계정 재활성화 방법 - 구글 ads 계정이 정지되었습니다.

반응형

구글 ads 계정 다른 말로 구글광고계정은 광고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일반인들은 잘모르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구글애드센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수익을 바라보는 블로거들은 많이 알고 있습니다.

 

키워드의 광고 단가(CPC)나 키워드 조회량등을 알아보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 구글광고계정이 15개월동안 광고를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계정이 해지되고 비활성화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귀하의 계정이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대로 사용해도 상관없지만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좀 거슬리는 면이 있어서 계정 재활성화를 하면 없어져서 좋습니다. 계정 재활성화 후에도 4개월동안 광고를 집행하지 않으면 다시 광고계정이 정지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거슬리는 문구를 없애기위해 구글 광고계정 재활성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먼저 구글광고계정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에 도구및 설정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계정상태를 선택합니다.

이제 아래쪽에 계정을 활성화하는 링크가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이미 계정을 재활성화 했기 때문에 내계정해지라고 뜨는데 여러분은 다르게 나타날 것입니다. 헷갈릴까봐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오늘은 구글광고계정의 계정 재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