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기타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및 링크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속 찌는듯한 더위가 계속 되네요. 한번쯤 폭우가 왕창 내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오늘은 토요일 황금 주말인데 너무 더워서 놀러도 못가고 그냥 집에 있습니다. 월드컵도 끝나 버려서 낮잠만 자다가 티비에서 뭐 볼것이 없나 뒤져 보려는데 하필 오늘 올레티비가 말썽이네요. 먹통이 되버려서 영화나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없네요.



그렇다고 못 볼 제가 아닙니다. TV에서 안되면 컴퓨터로 시청하면 되니까요. 그래서 무료티비 다시보기로 검색을 해봤더니 쿠쿠티비 다시보기라는 것이 있네요. 예전에 옥수수 pc버전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어서 옥수수 티비 다시보기로 볼려고 했는데 쿠쿠티비 다시보기란 것이 있어서 오늘은 이것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요즘 드라마 시청율 탑을 달리고 있는 프로그램이 어떤 것인가를 확인해 봤더니 같이 살래요 라는 드라마네요. 요즘 같은 때에 무려 시청율이 30%를 넘어가네요. 같이 살래요가 몇부작 짜리 인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42회까지 진행된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주말을 때우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일단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는 아래쪽에 걸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 메인화면이 나왔습니다. 최신의 드라마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오늘이 8.11일 인데 지금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나 봅니다. 8.11일자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드라마가 무척 많네요.



메뉴를 보니 방영중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최신영화, 한국영화 심지어는 종영드라마도 있네요. 일단 방영중인 드라마 메뉴를 한번 볼까요.

어제 방영한 드라마까지 업데이트가 다 되어 있네요. 이 사이트 괜찮군요. 그런데 화질은 어떨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같이 살래요라는 드라마를 보기로 했으니까 검색을 해보죠. 위 화면의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이 있습니다. 



이 검색버튼을 클릭하고 "같이 살래요"를 입력하고 search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같이 살래요 드라마만 1회부터 주~욱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저는 같이 살래요 41회 다시보기를 클릭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시보기를 클릭합니다.

다시보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삼각형모양의 재생버튼을 클릭합니다. 처음 클릭하면 광고화면으로 이동하는데 이 화면은 그냥 바로 꺼버리세요. 두번째 클릭하면 재생이 시작됩니다.

위와 같이 재생이 시작됩니다. 그럼 이제 전체화면으로 시청해보죠.

전체화면으로 시청해봤는데 화질이 좋군요. 그런데 아래 영어자막이 나오네요. 유튜브에 있는 것을 링크한 모양입니다. 유튜브 링크면 아마 나중에 잘릴 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중 하나인 쿠쿠티비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주말에 심심하거나 TV가 없을때 컴퓨터로 시청하기에는 괜찮은 사이트군요. 하지만 링크가 나중에 깨질 수도 있을 것 같고 광고도 꽤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아주 좋은 사이트라고 말하기는 좀 그렇네요. 심심할때 그럭저럭 시간때우기에는 괜찮은 사이트 같습니다. 저는 합법적인 사이트인 옥수수 pc버전이 훨씬 더 나아 보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van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