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타

현재 안막힌 애니팡 버그 정리 및 블루스택,오토매크로 다운

반응형


국민게임이 되어버린 애니팡이 정말 인기는 인기인가 봅니다. 버그는 막아도 막아도 계속 생기고 애니팡 고득점비결은 누구나 알고 있을정도로 상식이 되고 있네요. 그리고 버그때문에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인 모비즌과 같은 프로그램은 애니팡과는 공존을 못하게 되네요.

이러다 애니팡 좋아하는 사람들은 애니팡만 남고 다른 것 다 지워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 ㅋ ㅋ


이제 게임점수를 올리기 위한 대부분의 애니팡 버그가 막혔지만 아직도 막히지 않은 버그가 있네요.

◆ 루팅후 게임치를 쓰는 것 막혔습니다. (게임치켜고 애니팡에 못들어갑니다)

◆ 2초버그 시간설정버그 등 옛날 버그 대부분 막혔습니다.

◆ 오토매크로 중 모비즌은 막힌것 같습니다. (애니팡공지에도 떴죠. 근데 블루스택은 여전히 되는 것 같은데..)


● 농부버그 여전히 안 막히고 실행됩니다.

● 오토매크로중 블루스택과 연계시킨건 됩니다.

▲ 구버전의 애니팡을 보관하고 계신분이 다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구버전으로 실행해서 예전의 버그(2초버그,폭탄버그 등) 다시 쓰는 버그 (되신다는 분도 있고 안된다는 분도 있고..)


★ 블루스택이나 모비전으로 오토매크로를 실행시키는 버그의 원리는 모니터화면상의 애니팡화면을 직사각형으로 좌표를 잡아준후 같은색깔(같은동물)이 주위에 있으면 스스로 마우스를 이동시켜서 터지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애니팡의 게임화면을 정확하게 직사각형으로 좌표설정(좌측상단,우측하단)을 해주면 더 잘터지고 점수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만드신분은 아래 링크의 "복신"님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루팅, 게임치, 농부버그, 오토매크로, 모비즌, 블루스택은 네이버등 포탈사이트에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다 나옵니다. 사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블루스택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약간 설명드리자면 내 스마트폰의 앱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용 프로그램입니다. 내 핸드폰과 PC를 물리적으로 연결시키지 않아도 동기화 시키면 되기때문에 모비즌에 비해서는 더 편하죠.


블루스택을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거의 95%가  "XX디스크" "XX파일다운"등 여러 파일다운사이트들이 자동으로 자신의 마케팅도구를 PC에 깔게 하고 사이트 가입등을 요구해서 여기에 블루스택 홈페이지를 링크시키고 오토매크로 파일을 올립니다.
(XP사용자는 닷넷프레임워크4.0이 필요합니다) 오토매크로는 최초 제작자인 "복신"님의 것을 컴파일한 다른분 것인데 출처를 잘 모르겠습니다. (Win7에서 제가 돌려 봤는데 잘 됩니다. 다만 메모리를 많이 잡아먹는 것 같네요. 하실분은 다른 프로그램들을 죽여 놓든지 리부팅 후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90만점이 나오네요.)


블루스택 홈페이지

아래파일은 오토매크로 파일입니다. 

anipang_hackhack.exe




버그로 게임하면 재미 없어져요. ^^

"나는 오늘도 버그없이 게임중입니다. 테스트할때 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