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이트

모바일용 웹페이지 디자인 테스트 사이트

반응형

웹페이지를 디자인하거나 블로그 스킨을 수정하는 경우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보여지는지 확인해볼 때가 많습니다.

보통 내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확인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회사의 핸드폰에서는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확인해 볼 수가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에서의 모습이나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또는 LG의 G시리즈에서의 모습 등을 모두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유명한 휴대폰 시리즈는 거의 모두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사용법은 간단하게 제품 선택하고 URL 주소를 입력하면 모바일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확인 가능한 제품을 아래에 나열해 보겠습니다.

삼성: Galaxy Note4, Galaxy S5, Note3, Galaxy S3, Note2, Galaxy Note1, Galaxy S2, S1, Galaxy Tab S

애플: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5, iPhone 4, iPhone 3GS, iPad Retina

엘지: G3, G2, Optimus G Pro, Optimus G, Optimus View, G Pad 8.3

구글: Nexus 5, Nexus 4, Galaxy Nexus, Nexus S, Nexus 10, Nexus 7 (2013)

팬텍: Vega NO.6, Vega R3

HTC: One, One mini, Evo

소니: Xperia Z

샤오미: Mi 3, Mi 2

화웨이: Ascend Meta2, Ascend G6

레노보: K900, A390

ZTE: Grand S, Grand X

PC 화면: 970px, 1024px, 1200px

   

아래 화면은 포탈사이트 "다음"화면을 한번 넣어 본 것입니다. (갤럭시와 아이폰)

즐거운 하루 되세요 Vanxy..

   

   

   

   

반응형